본문 바로가기

Beauty Beauty/LIP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추천컬러! :: 6호,7호,11호 비교발색

안녕하세요!
뷰티 블로거 루나입니다!

오늘은 제가 넘나 좋아하는
입생로랑의 신상립!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리뷰를 준비했어요!


입생로랑
볼립떼 리퀴드 컬러밤 6ml
12color / 43,000원대

보기만 해도 기분이가 좋아지는
입생로랑!

드디어 리퀴드 컬러밤도 수집하게 되었네요!!

삐까번쩍 디자인bbb
넘나 예뻐요 ㅠㅠ

저는 전색상 12가지 중
나나가 화보에서 보여준 메인컬러,

6호 언드레스 미 코랄
7호 그랩 미 레드
11호 후크 미 베리

세가지를 구매해봤어요!


제형

그럼 한번 발라볼게요!

먼저 어플리케이터에요!
도톰한 입술모양이 넘나 귀여워요!

슥슥~~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발리네요!

쫀쫀한 젤리 광택!!

처음에 한번 펴 발랐을때는
너무 얇고 투명해서 발색이 약했어요!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제형

조금 덧 발라주니
이렇게 물먹은 느낌으로 진해지더라구요!

입생로랑 볼립떼 리퀴드 컬러밤 제형

글로시한 느낌
존예죠!!!

그리고 매끈하게 코팅된 느낌이라
여기저기 많이 묻어나지 않아서 굿이에요!!


컬러

다음은 컬러에요!

입생로랑에서 밀고있는 메인컬러들!
얼마나 예쁜지 한번 볼까요?!

입생로랑 볼립떼 리퀴드 컬러밤 발색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발색

6호 언드레스 미 코랄
7호 그랩 미 레드
11호 후크 미 베리

셋 다 투명한 발색이라
고르게 바르기가 힘들었어요ㅠㅠ

컬러 자체도 진한편은 아니에요!

입생로랑 볼립떼 리퀴드 컬러밤

피부색과 입술색이 비치는
투명한 발색으로

젤리같은 광택 연출이 가능했어요!

입생로랑 볼립떼 리퀴드 컬러밤

아 글로시한 립 존예에요!

(글로시립 덕후)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6호 언드레스미 코랄

6호 언드레스미 코랄
가장 먼저
옐로우 베이스의 코랄컬러
6호 언드레스 미 코랄이에요!


팔목 발색에서는 살짝 레드 같지만
그건 여러번 덧바른 발색이기도 하고

막상 입술에 올리면 맑고 투명하게 발색돼서
입술에 딱 맞는 코랄빛이 돼요!

데일리로 추천드려요!!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7호 그랩 미 레드

7호 그랩 미 레드
다음은 핑크빛이 도는 레드
7호 그랩 미 레드에요!

색상명이 레드라 좀 더 진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한 컬러는 아니었어요!

제형자체가 묽고 투명하다보니
핑크빛이 더 튀더라구요.

하지만 덧 바를수록 진해지는 편이라
핑크레드로 연출 할 수 있어요!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11호 후크 미 베리

11호 후크 미 베리
마지막 11호 후크 미 베리에요!

세가지 컬러 중 가장 진하게 발리고
비교적 불투명한 컬러였어요!

mlbb 물먹은 말린 장미 컬러라
많은 분들이 좋아 하실거 같아요!!


지속력 테스트

간단하게 지속력도 보여드릴게요!

지속력은 꽝이네요ㅠㅠ

의외로 6호가 착색이 진한편이고
나머지는 깔끔하게 지워졌어요!

셋 다 지속력은 별로에요!


입술발색

마지막 입술 발색이에요!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6호 언드레스미 코랄

옐로우 베이스의 코랄컬러
6호 언드레스 미 코랄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7호 그랩 미 레드

핑크빛이 도는 레드
7호 그랩 미 레드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 11호 후크 미 베리

물먹은 말린장미
11호 후크 미 베리


세가지 컬러 모두
후회없는 지름이었어요...

쫀쫀한 젤리 입술을 만들어주는
입생로랑 리퀴드 컬러밤!

글로시한 립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아묻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