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Beauty/SKIN CARE

#피부장벽강화 #피부진정 을 원한다면!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안녕하세요!
루나 입니다!

오늘은
피부를 튼튼하게 지켜주는
히든랩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리뷰를 준비했어요!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 레이트
50g 38,000원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피부에 오염물질이 쉽게 침투하죠ㅠㅠ!

그래서 저도 불긋한 트러블이
여기저기 났답니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개선해줘서
유해물질을 차단해주고,

미세먼지뿐 아니라
휴대폰의 자외선 블루 라이트까지
차단해주는 피부 방패 같은 크림이에요!

게다가 보습력까지 놓치지 않았다고 하니
정말 대박이죠!!

그럼 제가 2주간 사용해본 느낌과
제품 제형 등을 알려드릴게요!


제형

먼저 뚜껑을 열어보고
크림색이 보라색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제가 2주간 사용했기 때문에
처음의 양과는 다른 사진이에요!

크림의 제형은
버터같이 꾸덕꾸덕~한 밤 타입이에요!

제형이 아주 되직해서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아요!

가볍게 문질렀을 때 느낌은
꾸덕뚜덕하고 무거운 느낌이에요!

제형이 되직한 편이라 그런지
가볍게 바르면 살짝 뭉치듯이 발리네요!

좀 더 문질러 흡수시켜주면
피부온도에 녹아들면서
골고루 펴발린답니다.

버터같이 꾸덕꾸덕한 밤 타입이라
마무리도 무거울 줄 알았는데

촉촉하고 매끈하게 흡수되어
끈적임도 별로 없고
마무리는 생각보다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기초 케어

그럼 불긋불긋하게 예민해진 피부에
한번 사용해볼게요!

꾸덕꾸덕 버터 같은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크림을
발라줬어요!

쫀득하게 펴 발리는 느낌이죠!

피부온도에 사르르 속아
흡수된 모습이에요!

많이 번들번들하지 않으면서
아침까지 건조하지 않았고,

첫 느낌은 무겁지만
마무리는 아주 가벼웠어요!


오늘 준비한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사용하면서 확실히 효과를 봤던 크림이에요!

2주간 테스트하기 전에
여드름도 뾰루지도 아닌
붉은 반점? 이 전체적으로 났었는데

2주 동안 사용하면서
피부가 많이 개선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그럼 20000!